주제
문의 입력 양식 이메일
버그에 대한 사과 (2013/10/11)
당사 웹 사이트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우리는 이제 문의 입력 양식에서 이메일을받는 문제로 인해 회사 담당자가 문의 한 이메일 중 일부가 접수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 이제 복원되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. 우리는 우리에게 연락 한 여러분 모두에게 불편 함을 위해 깊은 사과를 표현하고 싶습니다.
실패 기간 : 2013 년 8 월 28 일 ~ 2013 년 10 월 10 일
위 기간 동안 문의 양식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 한 고객은 문의가 완료되었다고 말하는 자동 답장 이메일을 받았지만 일부 문의는 직원에게 도착하지 않았으므로 귀하의 문의에 응답 할 수 없습니다. 우리는 매우 죄송합니다. 이 기간 동안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저희에게 연락하여 직원으로부터 답장을받지 못하면 불편을 드려 죄송하지만 다시 연락하는 것을 요청합니다. 우리는 당신의 협력에 매우 감사합니다.
앞으로 우리는 더 철저한 관리를 계속 구현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므로 이해에 감사드립니다.
<이 문제에 대한 연락처>
Yamamoto Yasushi, General Affairs Department, Management 본부
전화 052-261-3211/팩스 052-262-2049